건너뛰기 메뉴



노사 인권경영선언

노사 인권경영선언

군포도시공사 노ㆍ사 공동 인권경영 선언문

군포도시공사는 인류 보편의 존엄과 가치를 지키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시민이 행복한 삶의 파트너가 되고자 노ㆍ사가 함께 인권경영의 실천을 다짐한다.
이를 바탕으로 모든 이해관계자가 행복을 추구하고 기본적 인권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인권경영으로 실현되는 노ㆍ사 화합의 가치를 지속가능한 발전의 씨앗으로 삼아 군포시의 새로운 100년을 선도하고자 한다.

하나.우리는 시민우선, 시민에게 봉사하기 위한 경영 최우선의 가치를 인권으로 삼아 인권에 대한 국내ㆍ외 규범 및 가치를 존중하고 지지한다.

하나.우리는 인종, 종교, 장애, 성별, 출생지, 정치적 견해 등을 이유로 차별을 하지 않으며 상호 존중과 배려의 윤리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하나.우리는 어떠한 형태의 부당한 노동 및 아동노동을 금지하며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여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하나.우리는 인간의 존엄과 가치에 대한 존중이 결여된 단체 및 개인과는 어떠한 거래나 협력도 하지 않으며 우리와 관계된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을 존중하며 상생 발전을 추구한다.

하나.우리는 단체교섭 및 결사의 자유를 보장하고 노ㆍ사간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번영 및 행복을 추구한다.

하나.직장 내 괴롭힘 등 비인권적 행위를 용납하지 않으며 인권침해를 예방하고 적극적인 구제를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