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사항
- 주차관리원은 단정한 복장과 명찰을 패용하고, 차량 입·출차 시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매일 1회 이상 주차장 청소를 실시하여 주차장을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하겠습니다.
-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월1회 이상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차량 입차 시에는 주차요금 및 이용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장애인 차량은 주차공간을 항상 확보하여 주차가 용이하도록 우선적으로 안내하고 승·하차 시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 주차장 내 안전사고와 물품도난, 주차차량 훼손 사고 및 재해발생시 피해차량 발생을 최소화 하고 공사의의 귀책이 있을 시 고객에게 정중히 사과하고 보상
조치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주차관리원이 근무시간 등 부재 시 주차증에 기재되어 있는 민원전화 및 주차 관리원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10분 내로 조치 하겠습니다.
-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에 출차하실 경우 미납주차료 부과에 대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미납주차료 안내문을 차량에 부착하겠습니다.
- 주차장 시설물에 대하여는 월1회 이상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발생을 예방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주차관리원이 유도하는 데로 따라 주시고 안전하게 주차구획선내에 주차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은 이용차량 할인혜택 시 해당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 출차 시에는 영수증을 받으시고 미발급 시에는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민원안내) : (교통지원팀) 390-7684
- FAX : 390-7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