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조 사 명: 2023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 조사대상: 군포도시공사의 서비스 이용 고객
- 조사기간: 2023. 7. ~ 10.
조사방법
- 조사기관: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표본: 총 400표본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군포국민체육센터: 7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시민체육광장: 7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군포산업진흥원: 5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송죽다목적체육관: 3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초막골캠핑장: 50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60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70 - 조사방식: 1:1개별면접조사(TAPI System)
- 주요설문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 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 제공된 서비스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 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군포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8.2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2.0점 낮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6.5점 높게 나타남
군포도시공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
2018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
83.8점 | 89.5점 | 87.1점 | 89.71점 | 84.0점 | 88.2점 |
사업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비교표
구 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군포도시공사 | 88.2 | 88.0 | 87.9 | 87.9 | 90.7 | 87.1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군포국민체육센터 |
82.8 | 83.4 | 81.3 | 82.0 | 88.1 | 80.5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시민체육광장 |
86.0 | 84.9 | 86.3 | 85.0 | 90.0 | 83.9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군포산업진흥원 |
89.8 | 90.5 | 88.8 | 89.4 | 92.2 | 89.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송죽다목적체육관 |
88.9 | 89.2 | 88.5 | 87.9 | 89.2 | 89.7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초막골캠핑장 |
89.6 | 89.5 | 89.3 | 89.8 | 90.4 | 88.9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 89.7 | 87.9 | 89.4 | 90.6 | 92.3 | 88.2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 90.4 | 90.4 | 90.7 | 90.0 | 92.3 | 89.2 |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의 만족도가 90.4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