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군포산업진흥원 11월 전국단위 화재 대비 민방위의 날 합동 훈련 실시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3년 11월 14일 16시 48분 23초
조회
68

군포도시공사, 군포산업진흥원 11월 전국단위 화재 대비 민방위의 날 합동 훈련 실시.jpg



군포도시공사(사장 배재국)는 지난 1일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과 함께 전국단위 화재 대비 민방위의 날 합동 훈련을 실시하였다.

 

화재 대비 민방위의 날 훈련은 안전한국훈련 및 불조심 강조의 달 연계로 실시하는 전국단위 공공기관, 학교,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훈련이다.

 

이번 훈련에서는 화재 발생 상황에 대비하여 시나리오에 따른 화재 발생 신고, 상황전파, 초기진화, 대피 등을 실시하여 실제 행동 위주의 훈련 및 교육 추진을 통해 공사 및 군포산업진흥원 임직원의 화재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민방위의 날 합동 훈련을 병행 실시하여 대피계획의 실효성 검증, 훈련 평가 등 평시 화재 대비 실전 대응능력 제고 및 안전의식을 강화하였다.

 

공사 배재국 사장과 진흥원 이석진 원장은 이번 화재 대비 민방위 훈련을 통해 임직원들의 재난 대응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앞으로도 재난상황에 대비하고 비상대응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내실있는 교육과 훈련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1. JPG 파일 군포도시공사, 군포산업진흥원 11월 전국단위 화재 대비 민방위의 날 합동 훈련 실시.jpg [ Size : 154KB , Down : 30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