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교통복지지원팀

교통복지지원팀

실천사항

  • 이용하시는 고객을 내 가족같이 친절히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교통약자 이동지원 차량의 철저한 점검과 안전운행을 통하여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님이 원하는 곳까지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 차량을 필요로 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고른 혜택과 고객의 요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이 행복한 최고의 친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을 섬기는 친절한 마음과 태도로 작은 것에도 귀 기울여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고객 협조사항

  • 예약시간을 준수하여 승차 위치에서 대기 및 승차 시 증명서(복지카드, 치료 시 진단서 등)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전원(차량) 지정 불가 및 예약 사항 이외 운행(운행 중 합승, 경유 등)은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원의 안전 조치사항(보호자 동승, 안전벨트 착용, 애완견 탑승 제한 등)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행 방해(운전원 신체 접촉, 예약 및 종교 강요, 폭설 등)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나 기타 불편사항이 있을 시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민원안내) : (행복지원팀) 1899-4428
  • FAX : 031-390-7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