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조 사 명 : 2019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개만족도 조사
- 조사대상 :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 이용 고객
- 조사기간 : 2019. 3. 18. ~ 5. 3.
조사방법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표본 : 총 400표본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복합생활스포츠타운: 11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시민체육광장: 70
- 캠핑장관리사업: 120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70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30 - 조사방식 : 1:1개별면접조사(TAPI System)
- 주요설문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 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 제공된 서비스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 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군포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9.5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86.1점)에 비해서 2.3점 낮고, 공사·공단 전체 점수(87.5점)에 비해서 2.0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80.9점)에 비해서 8.6점 높게 나타남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
2016년 | 2017년 | 2018년 | 2019년 |
---|---|---|---|
78.8점 | 80.3점 | 83.8점 | 89.5점 |
사업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비교표
구 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군포도시공사 | 89.5 | 89.1 | 89.2 | 89.3 | 89.6 | 89.8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복합생활스포츠타운) (110) |
89.2 | 88.2 | 89.0 | 88.8 | 88.0 | 90.6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시민체육광장) (70) |
86.8 | 86.6 | 85.4 | 86.3 | 88.8 | 86.9 |
캠핑장관리사업 (120) |
90.3 | 91.0 | 90.3 | 90.6 | 89.7 | 90.3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70) |
91.8 | 91.0 | 90.3 | 91.7 | 94.4 | 91.4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30) |
89.4 | 88.8 | 90.2 | 89.3 | 88.9 | 89.4 |
- 사업별 종합만족도를 살펴보면, 공영주차장이 91.8점으로 가장 높고, 시민체육광장이 86.8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