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조 사 명: 2022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 조사대상: 군포도시공사의 서비스 이용 고객
- 조사기간: 2022. 6. ~ 9.
조사방법
- 조사기관: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표본: 총 400표본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군포국민체육센터: 6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시민체육광장: 8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군포산업진흥원: 5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송죽다목적체육관: 30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120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60 - 조사방식: 1:1개별면접조사(TAPI System)
- 주요설문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 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 제공된 서비스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 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군포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4.0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3.1점 낮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2.8점 높게 나타남
군포도시공사의 연도별 종합만족도
2018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
83.8점 | 89.5점 | 87.1점 | 89.71점 | 84.0점 |
사업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비교표
구 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군포도시공사 | 84.0 | 84.0 | 83.5 | 83.7 | 87.6 | 82.2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군포국민체육센터 |
83.1 | 82.9 | 81.4 | 82.1 | 87.5 | 81.8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시민체육광장 |
89.4 | 89.0 | 89.0 | 89.3 | 89.3 | 89.9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군포산업진흥원 |
84.1 | 86.4 | 84.9 | 83.1 | 86.1 | 82.2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송죽다목적체육관 |
84.0 | 86.8 | 84.0 | 81.9 | 88.9 | 81.1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 75.4 | 69.7 | 73.5 | 77.7 | 80.7 | 73.5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 94.0 | 93.9 | 93.7 | 94.1 | 94.1 | 94.0 |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의 만족도가 94.0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