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개요

  • 조 사 명 : 2019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개만족도 조사
  • 조사대상 :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 이용 고객
  • 조사기간 : 2019. 3. 18. ~ 5. 3.

조사방법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표본 : 총 400표본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복합생활스포츠타운: 110
    -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_시민체육광장: 70
    - 캠핑장관리사업: 120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70
    -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30
  • 조사방식 : 1:1개별면접조사(TAPI System)
  • 주요설문내용
    - 서비스환경: 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 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 제공된 서비스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 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군포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9.5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86.1점)에 비해서 2.3점 낮고, 공사·공단 전체 점수(87.5점)에 비해서 2.0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80.9점)에 비해서 8.6점 높게 나타남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의 연도별 종합만족도(2016년~2019년)에 대한 표입니다.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78.8점 80.3점 83.8점 89.5점

사업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비교표

사업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비교표에 대한 표이며,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정보를 제공
구 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군포도시공사 89.5 89.1 89.2 89.3 89.6 89.8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복합생활스포츠타운)
(110)
89.2 88.2 89.0 88.8 88.0 90.6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시민체육광장)
(70)
86.8 86.6 85.4 86.3 88.8 86.9
캠핑장관리사업
(120)
90.3 91.0 90.3 90.6 89.7 90.3
공영주차장관리사업
(70)
91.8 91.0 90.3 91.7 94.4 91.4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30)
89.4 88.8 90.2 89.3 88.9 89.4
  • 사업별 종합만족도를 살펴보면, 공영주차장이 91.8점으로 가장 높고, 시민체육광장이 86.8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