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지역사회공헌에 따른 잇단 감사패 수여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0년 11월 18일 9시 2분 47초
조회
218

사진1.JPG


 군포도시공사(원명희 사장)는 17일, 꾸준한 지역사회공헌으로 사단법인 다사랑공동체와 버스공영차고지 운영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잇달아 받았다고 밝혔다.


 공사는 2019년부터 공간나눔 기부 캠페인을 시작해 다중이용시설의 유휴공간 약 200여 곳을 공익광고 장소로 제공하여 매년 환아 의료비 지원에 앞장서 2년 연속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공사는 평소 직원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모금을 활용하여 코로나19 피해 돕기 및 사회배려계층 후원 활동에 동참하여 지역사회공헌에 기여하고 있다.


 또, 시민의 발이 되어주는 대중교통버스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안전한 이용을 위해 3개월간 30여명의 인원을 투입해 적극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노후된 시설의 신속한 보수 등 평소 적극적인 공사의 활동과 열린 소통에 대해 버스공영차고지 운영협의회로부터 2년 연속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도시공사의 원명희 사장은 “시민을 우선으로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서비스하는 공기업으로서 시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당연한 일을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적극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5.5MB , Down : 166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