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공영주차장 임직원 친절실천 결의대회 실시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9월 13일 17시 39분 36초
조회
18

사진 1부.jpg

- 시민이 행복한 친절한 공영주차장 만들기, 시민행복! 고객만족! 결의문 낭독  -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12일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시민이 행복한 친절한 공영주차장 만들기 일환으로 전문가 초빙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친절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영주차장을 관리 운영하는 주차관리팀 임직원들은 시민에게 최상의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잠재욕구 이해, 고객응대스킬 향상 등 ‘프로페셔널 서비스교육’을 받았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임직원은 ‘시민이 행복한 삶의 파트너’로서 친절을 최고의 덕목으로 정하고 ▲각자가 공사의 얼굴임을 명심하고 ▲밝은 미소와 공손한 자세로 고객을 응대하며 ▲모든 지적과 질책을 겸허히 수용하여 최대한 개선하고 ▲성심·성의를 다하여 모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자 등의 내용이 담긴 결의문을 낭독했다.

공사의 원명희 사장은 “군포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모든 시민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교육을 강화할 것”이라며 “고객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하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사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포도시공사는 41개소 공영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영주차장 선진화 사업으로 시민들에게 더 편리하고, 더 안전하고,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1. JPG 파일 사진 1부.jpg [ Size : 3.11MB , Down : 5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