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시민체육광장 무료 공공와이파이 서비스 개시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6월 25일 13시 41분 55초
조회
177

스마트시티 군포시, 시민 편의 무료 인터넷서비스 확대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군포시민체육광장(경기도 군포시 산본로 267)의 이용 시민들에게 군포시 무료공공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무료 공공와이파이 서비스는 지역 계층 간의 정보격차 해소 및 시민들의 통신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군포시의 공공와이파이 확대 구축 사업으로, 군포시는 올해 1월 시민체육광장 실내체육관 및 산본중심 공영주차장에 공공와이파이 설치를 완료하였으며, 이번에는 시민체육광장 실외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공공와이파이를 설치했다.

군포도시공사의 실외 체육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은 네트워크(SSID, 식별자)‘G_PublicWiFi@Gunpo’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군포도시공사는 ▲군포시민체육광장의 1체육관 앞 ▲다목적구장옆 ▲운동장 관람석 ▲관리동에 설치된 공공와이파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수막을 부착하여 이용을 홍보하고 있다.

공사의 원명희 사장은 “앞으로도 시와 협력하여 공사의 시설에 무료데이터기반의 통신복지서비스를 확대해나가 디지털 뉴딜에 앞장서고, 시민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1. PNG 파일 image04.png [ Size : 764.76KB , Down : 40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