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두드림어린이집 특별 안전점검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2년 3월 3일 14시 7분 24초
조회
187

사진1.JPG 

- 신규 운영 두드림어린이집, 경영진 주도의 특별안전점검 실시 -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2022년 2월부터 신규로 위탁 운영하는 군포첨단산업단지 내 공동직장어린이집인 두드림어린이집에서 ‘CEO 주관 특별 안전점검’ 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두드림어린이집은 공사 직원들의 자녀뿐만 아니라 군포첨단산업단지 입주기업 근로자의 자녀도 이용할 수 있는 상생형 공동 직장어린이집으로써 연면적 949.04㎡(지하1층~지상3층) 규모에, 보육전문기관인 모아맘보육재단과 연계한 체계적인 운영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이날 특별 안전점검은 원명희 사장 등 공사 경영진이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하여 시설현황 및 운영 전반에 대해 점검을 했으며, 지속적인 교육환경개선과 안전보건수칙 준수를 철저히 해달라고 요청했다.


아울러 공사는 두드림어린이집의 운영을 활성화하기 위해 어린이집 홈페이지 개설 등을 통해 이용이 활성화 되도록 할 계획이며, 더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구축 및 운영관리 지침을 별도로 수립하여 수준 높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명희 사장은 “영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어 최우수 공기업에 걸맞은 최고의 어린이집을 목표로 운영을 하겠다.”며 “일가정 양립문화와 보육안전망을 조성하여 근로자들이 근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로여건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990.56KB , Down : 37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