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중증장애인 대상 공영주차장 월정기 회원 별도 모집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9월 9일 9시 25분 45초
조회
21

사진 2.jpg


9월 13일~9월 17일 접수

10월 1일부터 이용

접수 인원 점차 확대 예정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오는 9월 13일부터 일주일간 중증장애인 대상으로만 월정기 회원을 별도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존의 공영주차장 월정기권 신청은 군포도시공사 홈페이지 (월정기 주차신청)에서 선착순 접수하여 중증자애인들의 경우 정기권 접수의 어려움이 많았다.  

이에 공사는 온라인 월정기 주차신청이 어려운 중증장애인 배려차원에서 7개 공영주차장 (장애인주차면)에 대해 정기권 별도 접수일을 지정하여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접수대상자는 중증장애인(개인 본인 명의로 등록된 장애인 차량의 경우만 가능), 장애인 표준사업장(중증 장애인 15% 이상 고용기업)이다.  

신청을 위해서 증빙서류(장애인 복지카드, 차량등록증) 등을 가지고 군포시 금당로 41, 당동2 공영주차장 5층 (군포도시공사 교통관리부 주차관리팀 사무실)로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중증장애인 대상 월정기회원모집은 오는 9월 13일 ~ 17일 일주일간 접수 경쟁이 치열한 6곳 주차장 (군포역환승, 안금정, 금정제일, 청명1길, 문화, 당동2공영주차)에 대해 시범적으로 접수 및 운영하고, 향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공사의 원명희사장은 “지속적으로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가치경영을 실천하여 시민께 사랑받는 공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1. JPG 파일 사진 2.jpg [ Size : 78.52KB , Down : 1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