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 등 전 사업장 봄맞이 환경정비와 산불안전점검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2년 4월 7일 8시 35분 51초
조회
158

사진1부.jpg

- 더 안전하고 더 편리하고 더 쾌적한 시설환경 조성 -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새봄을 맞이해 더 안전하고 더 편리하고 더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3월 2일부터 3월 25일까지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임직원 183명이 참여하여 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더 안전한 시설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군포국민체육센터, 시민체육광장, 공영주차장, 공영차고지 등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데크 난간보수 및 도로정비 △개방형 화장실 등 코로나19 예방 방역 소독 △기계 전기시설물 및 기자재 점검 등을 실시했다. 


또한, 공영주차장(42개소) 등 전 사업장 환경정비와 조경구역 고사목 정리를 통해 시민이 더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고압세척기를 이용해 체육시설 관중석, 공영주차장 내부 바닥 및 트렌치 등을 청소하고 부곡체육시설에는 흡연구역을 별도 조성해 더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아울러 지난 4일부터 10일 동안 이어진 경북, 강원지역의 산불 피해와 같은 대형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공사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산불 위험지역 현수막 게시 △조기경보 및 안내방송 송출 △산불 대비 비상 대책반을 구성하여 산불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원명희 사장은 “시민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을 대상으로 철저한 안전관리와 환경정비를 지속하여 시민께 더 안전하고, 더 편리하고, 더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1. JPG 파일 사진1부.jpg [ Size : 1.1MB , Down : 31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