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공영주차장 임직원 친절실천 결의대회 실시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2년 4월 18일 16시 14분 55초
조회
189

사진.jpg 

- 시민행복! 고객만족! 결의문 낭독과 전문가초빙 CS교육 실시 -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4월 17일 금정역 제 1공영주차장 4층에 위치한  회의실에서 주차관리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빙 친절교육과 친절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42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께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했으며, △기본 서비스 매너 △고객의 욕구 이해 △고객응대 스킬 향상 등 전문화된 CS 교육을 받고, 민원서비스 응대 수준을 향상하기 위해 근무현장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민원 사례를 공유했다.


아울러 친절실천 결의문 낭독을 통해 각자가 공사의 얼굴임을 명심하고, 밝은 미소와 공손한 자세로 고객을 응대하여 시민들께서 불편함 없이 더 안전하고, 더 편리하고, 더 쾌적하게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했다.


공사 원명희 사장은 “시민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기적인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고객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군포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1. JPG 파일 사진.jpg [ Size : 456.51KB , Down : 31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