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중증장애인생산품 찾아가는 전시전 개최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2년 5월 1일 13시 42분 12초
조회
148

진1.JPG 

- 중증장애인생산품 홍보 및 판매 지원을 통한 상생협력 -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와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원장 원부규)이  28일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장애인생산품 찾아가는 전시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인식개선과 우수한 품질 및 다양성을 홍보하여 구매활성화를 유도하고자 마련됐으며, 제과제빵, 화훼류, 생활용품, 사무용품 등 경기도 내 직업재활시설 21개소의 다양한 장애인생산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있도록 마련되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사는 전시전 부스 운영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 지원 및 안전 계도와 더불어 직접 현장에서 임직원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여 판매 활성화에도 일조하는 등 제품의 홍보 및 판매를 위한 상생협력을 추진했다. 


원명희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중증장애인생산품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중증장애인 우선구매에 앞장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2021년 8월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기관으로 선정되어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로부터 표창장(장려상)을 수상했으며, 2022년 2월 경기도장애인직업재활시설(회장 전창호)로부터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받은 바 있다.

  1. JPG 파일 진1.JPG [ Size : 4.02MB , Down : 20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