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노사파트너십 지원사업 프로그램 선정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5월 25일 14시 44분 45초
조회
197

그림4.jpg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가 ‘2021년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공부문 사업장으로 선정돼 노사발전재단과 협정을 체결하고 노사문화 혁신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 사업’은 노사 공동의 이익 증진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 협력의 노사관계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에 드는 비용의 일부를 국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지원 사업 선정으로 공사는 △인사 및 노무 제도 개선 워크숍 △노사합동 사회공헌 활동 △노사상생 우수기업 벤치마킹 △노사상생 토론회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에는 일하기 좋은 고용 문화 개선과 지속 가능한 경영발전 구현을 위해 노사발전재단과 ‘일터혁신 컨설팅 사업’ 수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공사는 약 4개월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용문화 개선, 평생 학습체계 구축, 노사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컨설팅에 주력할 예정이다.


공사 원명희 사장은 "이번 기회를 노사문화 혁신의 초석으로 삼아 공사 전 직원이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상생 협력의 노사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라며 "전문 컨설팅을 통해 교육체계 수립과 일하기 좋은 고용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도시공사가 되겠다.” 라고 말했다.
 

  1. JPG 파일 그림4.jpg [ Size : 91.83KB , Down : 107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