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소통게시판

소통게시판

소통게시판은 시민 여러분의 게시판입니다.
· 서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네티즌 문화를 선도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의 건전한 운영을 위해 실명을 거론한 비방성글,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글은 본인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비밀을 침해 또는 도용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제71조에 의하여 처벌됨을 알려드립니다.

체육레저부 【답변완료】  초막골 캠핑장 이용

등록일자
2022년 5월 2일 9시 39분 41초
조회
166
작성자
노**
안녕하세요. 초막골캠핑장이 아직 이용불가하다는 밑에 답변들은 보았습니다. 근데 근처 의왕이나 안양은 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기에 그쪽 시들처럼 격리자들운영할수는 없는건가요? 왜 다른시처럼 못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답변 : 초막골 캠핑장 이용

담당부서
체육레저부
담당자
초막골캠핑팀
연락처
032-380-7666
등록일자
2022-05-12

먼저 초막골캠핑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해외입국자 격리는 해제되었지만 그에반해 국내 확진자 발생자의 자가격리가 어려운 고시원, 원룸, 유학생 등이 초막골캠핑장에 잠시 입소하였다가 격리 병원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예방접종완료자 외의 백신 미접종 해외입국자에 대한 격리제도가 아직도 시행중에 있으며, 향후 정부에서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지침 변경 및 확진자 병상 대기 지연 문제 해결이 선행되어야 일반인에게 대한 캠핑장 운영이 재개될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현재 오미크론 하이변이종 확산 추세를 예의주시중에 있으며 아울러

해외입국자 격리제도가 폐지될 경우 즉시 개장이 가능하도록 준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초막골캠핑장 관리사무소(031-390-766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