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소통게시판

소통게시판

소통게시판은 시민 여러분의 게시판입니다.
· 서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네티즌 문화를 선도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의 건전한 운영을 위해 실명을 거론한 비방성글,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글은 본인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비밀을 침해 또는 도용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제71조에 의하여 처벌됨을 알려드립니다.

체육레저부 【답변완료】  운동장 트랙 조명

등록일자
2021년 8월 12일 22시 46분 30초
조회
191
작성자
진**
 
 안녕하세요 

 군포국민체육센터 앞 운동장 트랙을 사용하는 시민입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대부분의 실내외 체육시설 휴관으로 

 알고있습니다만 왜 운동장 트랙사용이 군포시민체육광장은 11시까지 운동장 트랙 조명을 

 정상적으로 켜 주시면서 군포국민체육센터 앞 운동장 트랙은 코로나를 이유로 트랙조명을 

 켜지 않는지 두 운동장에 차별을 두시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코로나가 운동장을 차별해서 발생하지 않습니다.  군포시민체육광장은 트랙 조명을 정상적으로 운용하시면서

군포국민체육센터 운동장 트랙 조명은 22일까지 켜지를 않는지 납득할만한 설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 : 운동장 트랙 조명

담당부서
국민체육센터팀
담당자
김상보
연락처
031-390-7713
등록일자
2021-08-13

안녕하십니까?

최근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한 4단계 거리두기 강화에도 불구하고 확산세가 좀처럼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센터는 군포시 방역지침에 의거 방역계도 순찰 및 단속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나 일몰 이후 일부 비협조적인 시민들로 인하여 위반 신고 민원이 다수 접수 되는 등의 어려움이 있어, 불가피하게 저녁 8시 이후 통행에 필수적인 조명을 제외하고 운동장 조명을 소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민체육광장 운동장의 경우에는 테니스장과 인라인장이 22시까지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계로 일괄 소등에 어려운 점이 있어 부득이하게 점등하고 있는 중입니다.

822일 이후, 방역 상황이 개선되면 평상시 대로 운영할 예정이오니 이 점 혜량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국민체육센터팀(T:390-7713)으로 연락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