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소통게시판

소통게시판

소통게시판은 시민 여러분의 게시판입니다.
· 서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네티즌 문화를 선도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의 건전한 운영을 위해 실명을 거론한 비방성글,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글은 본인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비밀을 침해 또는 도용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제71조에 의하여 처벌됨을 알려드립니다.

체육레저부 【답변완료】  3층 여자탈의실 조속히 정상화요청

등록일자
2021년 6월 10일 11시 34분 55초
조회
247
작성자
임**
안녕하십니까
3층 탁구장을 주5회이상 사용하는 이용자입니다.
근 15일 전부터 3층 여자 탈의실이 누수로인한 공사로 ,
 수리시까지 폐쇄한다는 이유로 2층이나 4층을 이용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어떤  누수 대공사이기에 15일이상이나 방치해놓고 보수를 하지않아  이용자들을 불편하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 : 3층 여자탈의실 조속히 정상화요청

담당부서
국민체육센터팀
담당자
김상보
연락처
031-390-7713
등록일자
2021-06-15

안녕하십니까?

군포국민체육센터 운영개선에 관심 기울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방수공사 지체로 인한 불편에 깊이 사과드립니다.

월초부터 진행되고 있는 3층 여자탈의실 방수공사는 하자보수 책임이 있는 원청사와 도급 관계에 있는 시공사 간 업무협조 지체로 작업이 원활하지 않아 현재 우리 국민체육센터가 적극 개입하여 진행을 독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방수공사 특성상 누수부 탐지 ▶ 누수부 파쇄 ▶ 방수 재시공 ▶담수 후 누수 재확인이 반복되는 과정에서 많은 불편과 민원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시공사가 보다 책임 있는 자세로 하자보수에 임할 수 있도록 독려하여 공기를 단축하고 이용객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국민체육센터팀(T:390-7713)으로 연락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