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2020년 지방공기업 발전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7월 29일 10시 59분 43초
조회
146

사본 -IMG_9169.jpg


군포도시공사(원명희 사장)는 지방공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20년 지방공기업 발전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표창은 행정안전부에서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참여와 협력의 민주적 경영체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적극행정 확산 및 경영혁신 부문의 평가를 통해 선정됐으며, 특히 군포도시공사는 사회적 책임경영을 적극 실천함에  높은 평가를 받아 표창을 받음으로써 다시 한번 우수공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공사는 군포시 현안과제인 원구도심 도시정비방안 마련을 위해 LH와 공공재개발(정비)사업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도시정비·주거복지·일자리 창출이 가능한 군포시 맞춤형 공공정비사업의 기틀을 2020년10월31일 마련했다.


또한, 군포시의 지역숙원사업인 노후화된 주차장 문제 해결을 위해 공영주차장 선진화 사업을 추진하여 스마트 공영주차장을 제공하고 주민편의와 효율성을 증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원명희 사장은 “공사는 시민이 행복한 삶의 파트너를 미션으로 하여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서비스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그간 내부경영혁신과 사회적 책임경영 등 적극행정에 주력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시민중심의 맞춤형 사업을 발굴하여 시민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1. JPG 파일 사본 -IMG_9169.jpg [ Size : 4.74MB , Down : 40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