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가정의달 맞이 쿠킹클래스 진행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2년 5월 26일 13시 52분 23초
조회
337

사진 1부.JPG


군포도시공사, 가정의달 맞이 쿠킹클래스 진행

- 골목상권 연계, 가족 동료와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동료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케이크와 쿠키 만들기로 구성됐으며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현장 교육과 Zoom을 활용한 비대면 교육을 병행하여 진행했다. 


이날 20명이 넘는 공사 가족 및 직원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진행 강사는 특별히 소상공인 지원 및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를 위해 관내 골목상권과 연계하여 진행했다. 


원명희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 가정 양립과 가족 친화 환경 조성을 위한 특별한 교육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소비 투자 확대를 위해 교육뿐만 아니라 골목상권 물품구매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산본시장, 군포역전시장, 상공회의소와 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3월에는 관내 골목 상권 상인회 간담회를 했다. 아울러 공사는 관내에서 2020년 약 13억, 2021년 약 20억 등의 물품구매 용역 공사를 진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촉진하고 있다.  <끝>



  1. JPG 파일 사진 1부.JPG [ Size : 1.04MB , Down : 32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