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제1기 주니어 혁신이사회’ 발족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0년 10월 29일 9시 13분 9초
조회
248

사진1.JPG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난 23일 차세대 리더육성 및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제1기 주니어 혁신이사회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주니어 혁신이사회는 만39세 이하 및 대리급 이하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하여 신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 현안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문제의식과 변화혁신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낼 수 있는 수평적 소통채널로써 CEO와의 간담회, 선배와의 대화, 이사회 및 경영간부 회의를 비롯한 각종 회의참관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혁신적인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1기 주니어 혁신이사회는 김형태 의장을 비롯한 9명이 선정되어 1년간 활동하며, 발족식에 이어 진행된 제1회 정례회의를 통해 반기별 임원진 자율 선출, 임직원간 소통기구 활성화, 이사회 전문화, 우수기관 및 사기업 적극 벤치마킹 등 주요 현안사항을 논의하고 결의를 다졌다.


 원명희 사장은 “젊은이들의 뜨겁고 신선한 아이디어들은 군포도시공사가 발전하는데 큰 밑거름이 되고 상하 세대간의 간격을 좁혀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주니어 혁신이사회의 목소리를 열린 마음으로 듣고 공사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4.55MB , Down : 187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