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지역경제활성화 위한 관내 기업단체와 간담회 개최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1년 2월 1일 16시 1분 52초
조회
228

사진1_웹용.jpg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난 27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돕고자 관내 기업단체와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해 11월에 체결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5자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군포상공회의소(회장 한정수)와 관내 기업단체인 군포경영인협의회(회장 김용일), 군포여성경영인협의회(회장 최숙), 군포소상공인협의회(회장 박제균)가 함께 참여하여 애프터 코로나의 뉴노멀 시대를 맞아 관내에 소재한 경영인들과의 상호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판로를 개척하고 군포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간담회는 군포도시공사 계약진행 절차와 2020년 실적 및 2021년 사업에 대한 구매계획 설명과 함께 지역경제 회복과 판로지원을 위한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공사와 지역업체간 구매물품 및 생산품목의 정보공유 등 군포시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공사의 원명희 사장은 “공사에서 추진하는 사업은 군포시 지역업체에 우선적으로 기회를 주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군포시 관내기업 판로개척 활동이 적극적으로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 JPG 파일 사진1_웹용.jpg [ Size : 711.11KB , Down : 163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