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경영평가 성과급 일부 지역화폐로 지급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0년 12월 29일 17시 54분 26초
조회
52

사진1.jpg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역경제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경영평가 성과급 7천 7백만원 상당의 금액을 군포시 내 동네 상점이나 골목상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인 군포愛머니로 지급해 지역 소상공인 살리기에 나섰다. 

 
 코로나19가 3차 유행으로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사장의 솔선수범과 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 아래 성과급 중 일부를 지역화폐로 구매하는 것을 노사 간 합의했다.
 
 특히 군포도시공사는 지난 2년간 경영평가에서 우수공기업으로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성과급의 2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군포愛머니로 구매하는 등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200여명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졌다.
 
 또한 공사는 평소 전 직원 급여의 일부로 마련된 ‘2020햇살경영후원금’으로 후원금 기부, 취약계층 생필품 및 마스크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원명희 사장은 “노사가 한마음으로 뜻을 모은 덕분에 성과급의 지역화폐 대체 지급이라는 지원방안을 마련할 수 있었던 것”이라며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모든 직원에게 감사를 전하며,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함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숨통이 트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4.5MB , Down : 24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