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대한산업안전협회와 노사합동 특별안전점검 실시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0년 12월 8일 14시 32분 59초
조회
232

사진1.JPG  

 군포도시공사(원명희 사장)는 사업장 안전사고 예방 분위기 조성 및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군포환경관리소를 대상으로 정기보수를 실시하는 가동정지 기간(12.2.~12.15.)에 안전전문기관 대한산업안전협회와 노사합동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군포환경관리소는 소각시설의 비상정지 예방과 시설물 최적상태 유지를 위해 반기별로 가동정지 및 정기보수를 실시하며, 금번 가동정지 기간에 소각시설 및 노후시설 대보수공사, SCR 촉매교체공사를 통해 시설물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관내에 발생하는 생활폐기물의 안정적인 처리를 위해 이번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특별안전점검은 공사의 원명희 사장이 노동조합 위원장, 대한산업안전협회 안전전문가와 함께 군포환경관리소를 현장 방문해 대보수공사 대비 현장작업자 안전물품 착용 상태와 안전관리시스템 구축 상태, 산업안전보건법 안전기준 적합성 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하는 한편, 안전교육에도 직접 참여해 안전의식 고취 강조 및 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공사의 원명희 사장은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가치”라며, “이번 안전전문가와 함께 실시한 노사합동 특별안전점검으로 무사고 무재해 사업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군포환경관리소 보수공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7.88MB , Down : 96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