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자원봉사우수기관 감사패 수상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0년 12월 16일 13시 28분 14초
조회
228

사진1.JPG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난 10일 ‘2020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군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경훈)로부터 자원봉사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 및 손소독, 마스크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10명 이내의 수상자만 참석하여 규모를 축소해 진행했다.

 또한 공사 직원 중 오랜 기간 열성적으로 나눔과 봉사활동을 해온 2명의 직원에 대해서 동자봉이(5,000시간) 인증패를 수여하는 기쁨도 함께했다.


 공사는 민관이 협력하는 군포시민행동 집행위원회에 참여해 올 상반기부터 각종 방역활동 추진, 코로나19 피해돕기 후원금 전달,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 제작,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그 공을 인정받아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됐다.


 원명희 사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특히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봉사의 가치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한 해 동안 고생한 우리 직원들과 수상하신 모든 분들을 축하하고 우리 공사는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적극 동참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1. JPG 파일 사진1.JPG [ Size : 7.87MB , Down : 105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