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동참

작성자
CS담당자
등록일자
2021년 3월 5일 13시 29분 35초
조회
227

보도용IMG_9032.JPG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2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가 담긴 사진과 함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대상자를 지명하면 된다.

 

안기승 군포소방서장의 지명을 받은 원명희 사장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며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문화가 정착되어 어린이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공사의 원명희 사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다음 주자로 한우근 군포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이재수 군포산업진흥원장, 김지수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지명하며 캠페인을 이어갔다.

 

한편, 공사는 관내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2018년부터 군포경찰서와 업무협약을 맺고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1. JPG 파일 보도용IMG_9032.JPG [ Size : 496.66KB , Down : 163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