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시시설관리공단, 2019년 직급별 리더십 워크숍 진행

작성자
등록일자
2019년 11월 13일 15시 4분 17초
조회
441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성공)은 지난 23일과 25일, 군포시청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수평적 조직 문화 조성과 경영 혁신을 위하여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직급별 리더십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직급별 리더십 워크숍은 리더십 교육 중요성의 증가 추세에 따라 전 임직원을 관리자,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로 나누어 각기 진행하였으며, 워크숍은 주로 경영혁신과 변화된 리더십, 성공적인 자기혁신과 셀프 리더십, 스트레스 진단 및 해소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져 경영혁신 및 조직 문화 융합과 같은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다.


 관리자 리더십 워크숍 자리에는 특별히 한대희 군포시장과 이견행 군포시의회 의장이 방문하여 2019년 공단의 경영평가 ‘우수’ 등급 성과 및 공사 전환과 관련하여 공단 임직원을 격려하였고,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리더십 워크숍에서는 강성공 이사장이 직원들과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노고를 격려하였다.


 공단의 강성공 이사장은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하였기에 현재의 공단이 있을 수 있었다.”며, “2019년 직급별 리더십 워크숍을 통해 경영혁신을 이루어 2020년 최우수 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