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포도시공사 주민참여제안 공모전 진행

작성자
군포도시공사
등록일자
2020년 5월 13일 14시 48분 20초
조회
36

사진1.gif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열린 행정과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해 아이디어가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군포도시공사 주민참여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군포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사업으로 한정하여 ▲사회혁신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일하는 방식 혁신 ▲공공데이터 개방 등 4가지 부문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공모할 수 있고, 공사 홈페이지(http://www.gunpouc.or.kr) 내 공지사항에서 제안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우편·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공모전에 제출된 제안서는 공사 내부에서 제안심의회를 통해 최우수상부터 장려상까지 총 6명을 선정하여 7월 8일 경 발표될 예정이며, 창안등급으로 선정된 제안서는 최우수상 30만 원 등 총 100만 원의 시상금과 함께 공사 행정에 반영되어 적극 시행될 예정이다.


 원명희 사장은 “공모전이 시민의 직접적인 행정 참여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주민제안 및 주민참여 예산의 반영을 통해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공사에 대한 신뢰도를 증진시키겠다.”고 다짐했다.


 더불어 "시상작에 대한 적극적 예산 활용을 통해 주민의 복리를 증진하고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여 재정자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1. GIF 파일 사진1.gif [ Size : 30.85KB , Down : 45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